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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쉬운 조언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은 환상적인 목표다.


특히 지금 몸매가 좋지 않다면 그것은 위협적일 수 있지만, 건강은 성취할 수 있다.


당신이 읽으려고 하는 정보는 당신을 더 건강한 사람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들을 활용하면 더 나아지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이 최대한으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의 운동을 최적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또한 그것이 플래그날 때 당신의 동기부여를 계속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 트레이너에게 잘 반응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필요한 것이 될 수 있다.




운동을 원하는 만큼 자주 하지 않거나 핑계를 대고 운동을 피하고 있다면 일정을 짜야 한다.


일주일 중 운동할 요일을 설정하고 그 숫자를 고수하십시오.


만약 무슨 일이 생겨서 운동을 취소해야 한다면, 반드시 메이크업 날짜를 잡아서 달력에 같은 무게를 두도록 해.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려면 호흡을 조절해라.


복부 운동을 할 때는 일단 어깨가 올라가면 강하게 숨을 내쉬어라.


숨을 내쉴 때 근육이 수축하기 때문에 복근은 내쉬지 않을 때보다 더 좋은 운동을 하게 된다.




당신은 건강플랜을 지키는 것으로부터 여러 가지 면에서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건강해지는 것은 감정적인 행복에도 좋다.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생성되어 행복해진다.


운동은 또한 당신의 자아상과 자신감을 향상시킨다.


그러므로, 몇 번의 운동은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달리기는 좋지만, 약간의 잠재적 위험이 있다.


부정적인 결과를 막기 위해서, 6주마다 한 번꼴로 평소 하던 일의 반을 뛰면서 보내세요.


주행거리의 절반을 잃게 되면 신체가 휴식을 취하고 러닝 루틴에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발생할 수 있는 영구적인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운동하는 동안 술을 좀 마셔봐.


딥은 어깨, 가슴, 삼두근 등 상체에 집중하는 경이로운 운동이다.


이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두 벤치 사이에 자리를 잡는 것이다.


딥의 강도는 무게로 증가시킬 수 있다.




달리기 좋은 몸매를 유지하려고 할 때, 케냐인이 훈련하는 방법을 따라라.


케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달리기의 첫 번째 부분을 비교적 천천히 가져간다.


천천히 속도를 올려라.


3분의 1 중반까지는 정상적인 페이스가 되어야 한다.


마지막 3분의 1까지 빠른 속도로 달려야 한다.


정기적으로 이렇게 하면 스피드와 지구력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난다.




당신이 당신의 몸을 과로하게 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어떤 운동 루틴에서도 중요하다.


간단한 방법은 운동 후 어느 날 아침에 먼저 맥박을 재는 것이다.




풀다운이나 풀업할 때 엄지손가락을 철창에 감싸지 마라.


집게손가락 옆에 엄지손가락을 놓으면 등근육에 다시 초점이 맞춰진다.


이것은 이상하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것은 오른쪽 근육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을 삐면 즉시 환부에 얼음을 바른다.


이것은 부상과 관련된 붓기와 색깔을 줄여줄 것이다.


영향을 받은 근육을 높이는 것은 혈류를 개선함으로써 또한 도움이 된다.


절대로 얼음을 피부에 직접 붙이지 마십시오.


그러나 항상 팩을 수건이나 천으로 먼저 감싸십시오.




스트레칭을 할 때는 튀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근육의 긴장을 초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칭 중에 튕기면 유연해진다고 맹세하지만, 이것을 뒷받침할 증거가 없다.


사실, 여러분은 이렇게 함으로써 잠재적인 부상과 위해에 대해 마음을 열고 있다.


항상 튕기지 않고 천천히 스트레칭하십시오.




청소는 낮 동안 훌륭한 형태의 건강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땅바닥에 있는 무언가를 청소하고 있다면, 허그를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팔굽혀펴기를 몇 번 할 수도 있다.


하루 종일 작은 운동 자극이 빨리 더해진다.




몸이 건강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


몸이 안 좋으면 아마 도전을 느끼겠지만, 이것은 적절한 지원으로 극복할 수 있다.


여기에 있는 조언들은 당신의 건강 수준을 높이고 당신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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